표준 본은 가동 모델로 설정하는 뼈입니다. 표준 뼈를 설정하여 CLIP STUDIO 시리즈 등으로 제대로 작동하는 자동차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표준 본 사양에 대해 설명합니다. 표준 본 사양은 본 명칭 친자 관계 · 축 등이 있습니다.
본 명칭
자동차 모델의 주요 부품은 바디 페이스 헤어의 3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의 뼈는 아래의 명칭을 붙여주십시오.
바디
몸의 뼈는 아래의 명칭을 붙여주십시오.
페이스
페이스 뼈에는 아래의 명칭을 붙여주십시오.
헤어
헤어 뼈에는 아래의 명칭을 붙여주십시오.
본의 친자 관계
각 파트 뼈의 친자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디
페이스
페이스 뼈의 친자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헤어
헤어 뼈의 친자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뼈의 좌표축
표준 뼈의 좌표축은 아래와 같습니다.
POINT
"head_end_bb_ '처럼 좌표축이 그려져 있지 않은 뼈는 좌표축의 방향은 선택 사항입니다.
X 축 방향
X 축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팔꿈치, 무릎
팔꿈치 · 무릎의 굽힘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가락
손가락 굽힘은 Z 축 - 회전입니다. 따라서 무지 1, 무지 2, 무지 3의 Z 축은 반드시 서로 평행합니다. 다른 손가락도이
것 같습니다.
왼손의 좌표축
POINT
"lefthandpinky4_bb '처럼 좌표축이 그려져 있지 않은 뼈는 좌표축의 방향은 선택 사항입니다.
오른손의 좌표축
POINT
"righthandpinky4_bb_ '처럼 좌표축이 그려져 있지 않은 뼈는 좌표축의 방향은 선택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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