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UMARION에서 포즈를 낸다
[2] 세부 사항을 조정하는
[3]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에서 포즈를 조절하는
[1] QUMARION에서 포즈를 낸다
[타임 라인보기의 "00:00:20"를 선택합니다.
[QUMARION 작업 도구에서 항상 접지] [보통]을 선택하고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QUMARION에서 입력을 ON합니다.
QUMARION를 조작하여 옆에 손을 뻗어 포즈를 붙입니다.
QUMARION에서 입력을 OFF합니다. 이어 마우스로 세부 사항 포즈를 넣습니다.
[2] 세부 조정
두 번째 포즈는 1 번째 포즈에서 오른발의 위치를 바꾸지 않는다 포즈합니다
오른발의 접지오른발을지면에 접지하도록 허리 부분을 선택하고 컨트롤러의 파란색 선을 드래그하여 모델 전체를 회전시킵니다.
[스테이지보기에서 이전 키 프레임을 바탕으로 고스트 모델 표시를 클릭합니다. 화면에 첫 번째 키 프레임의 포즈가 반투명 고스트 모델에 표시됩니다.
모델 주위의 컨트롤러를 조작하여 전체 모델의 위치 나 방향을 변경하여 오른발의 발가락을 고스트 모델의 위치에 맞 춥니 다.
이 프레임의 포즈 변경은 더 이상 고스트 모델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고스트 모델을 숨기기를 클릭하여 고스트 모델을 숨겨 둡니다.
[3]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에서 포즈를 조절하는
모델의 자세가 이미지보다 앞으로 기우뚱되어 있기 때문에 조절합니다.
이미 다리의 위치를 결정,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다리의 위치는 바꾸지 않고, 그 이외의 부품의 포즈를 변경합니다.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특정 범위의 부품을 한 번에 이동 ·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시선] · [목] · [허리] · [오른손] · [R] · [오른발] · [왼발]의 각 부품에 애니메이션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모델 정면과 측면이 선명되도록 스테이지 뷰의 화면을 조절합니다.
측면 스테이지 뷰를 클릭하면 애니메이션 컨트롤러가 표시되고 모델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허리 부분의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오른쪽 방향으로 드래그합니다.
허리 부분과 연결 각 파트는 애니메이션 컨트롤러에 따라 이동합니다. 다리가 뻗어 버리지 않도록 조절하면서 허리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클릭하여 나타나는 반지를 드래그하면 선택한 부품 만 회전됩니다. 허리 반지를 드래그하여 측면과 정면 스테이지 뷰를 보면서 각도를 조절합니다.
목과 손의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조작하여 포즈를 조절합니다.
손의 포즈
왼손을 가리키며 포즈에 오른손을 열고 포즈로 변경하여 키 프레임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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