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캐릭터로 만화의 과장된 표현을 사용하자
3D캐릭터의 도구속성을 보면 카메라의 하위속성에 퍼스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조작함으로써 만화에서의 과장된 카메라의 표현을 구현할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D캐릭터의 카메라는 위의 스크린샷처럼 극단적으로 일부분만 확대되지 않습니다.
이 과장된 만화에서의 표현은 자신이 원하는/중요하게 인식시키고 싶은곳을 중점적으로 확대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즉, 격투만화에서 주먹을 날릴때 주먹이 비정상적으로 커지는것을 말하지요.
일본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이런부분을 신경써서 추가시킨듯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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