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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의 표정 변화

네로네로 2014. 10. 3. 20:42

캐릭터의 표정 변화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ACTION의 표준 모델 [여학생 A_ACTION2을 사용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소재보기]의 [소재] → [3D] → [캐릭터] → [여학생 A_ACTION2를 선택하고 스테이지 뷰에 드래그합니다.




(3) 여학생 A]가 [스테이지 뷰에 추가되었습니다.

(4) [여학생 A_ACTION2]의 트랙이 선택 상태이면 고급 뷰에 모델에 대한 다양한 설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고급보기]의 [표정 편집] 항목을 열어 둡니다.





(5) 캐릭터의 표정의 썸네일을 클릭하고 목록에서 표정을 선택하면 스테이지보기에서 캐릭터의 표정이 변경됩니다. 여기에 목록에서 살결 얼굴을 선택합니다.




(6) 기반의 표정을 선택한 후 더욱 눈의 방향이나 입의 개폐 변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시선의 변경 · 왼쪽보기] [입가 변경 오]를 각각 선택합니다.




(7) 타임 라인보기에서 현재 프레임이 0 프레임임을 확인한에서 표정 편집 옆의 표정에 키 프레임 추가 버튼 (A)을 클릭합니다 .

※이 버튼은 표정 만 키 프레임이 쳐진 때문에 표정 이외 변경은 타임 라인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현재 프레임에 키 프레임 추가 버튼 (B)을 클릭하면 표정을 포함한 전신 모든 부품에 키 프레임이 맞고 있습니다. 
몸의 자세를 포함하여 변경 사항을 반영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0 프레임 표정 [살결 얼굴]이 등록되었습니다.




(8) 타임 라인에서 현재 프레임을 10 프레임으로 이동합니다.




(9) [표정 편집 목록에서 "웃음"을 선택하고 눈의 표정 '시선의 변경 번째 제본 "입 표정"입가의 변경 제본 "을 각각 선택합니다.




(10) 타임 라인보기에서 현재 프레임이 10 프레임 인 것을 확인한 후에서 현재 프레임에 키 프레임 추가 버튼 또는 [표정에 키 프레임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제 10 프레임 표정 [웃음]이 등록되었습니다.




(11) 타임 라인보기의 재생 · 정지 버튼을 눌러 표정이 바뀌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0 ~ 9 프레임까지의 표정은 "살결 얼굴"이되어, 10 프레임의 표정은 "웃는"로되어 있습니다.



POINT

※ 표정 패턴이없는 모델을 가져온 경우는 표정 편집 항목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또한 표정의 형식이 오래된 모델은 "눈의 표정」 「입의 표정"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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