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CELSYS News2014. 11. 14. 16:27

CLIP STUDIO PAINT Ver.1.4.0 업데이트 예정 안내

2014 년 11 월 13 일

CLIP STUDIO PAINT EX / PRO / DEBUT Ver.1.4.0 업데이트 (Windows 판 / Mac OS X 버전)을 11 월 20 일 (목)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CLIP STUDIO도 아울러 Ver.1.1.7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Ver.1.4.0에서는 아래의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전자책에 대한 EPUB 형식으로 작품을 출력할수있습니다 [EX]

전자책 포맷인 EPUB 형식으로 작품 파일을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출력한 데이터는 CLIP STUDIO에서 관리할수​​있습니다.

CLIP STUDIO PAINT의 [파일]> [제본 출력> EPUB 데이터 출력에서​​ EPUB 데이터로 출력 할 수 있습니다.

CLIP STUDIO의 "EPUB (전자 책의 경우) 데이터"에서 EPUB (전자 책 용) 데이터를 출력하고, 출력 한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PDF 데이터 불러오기 ·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EX]

"CLIP STUDIO PAINT 용 PDF 출력 플러그인 '을 설치하면 PDF 데이터 불러오기 및 내보내기 할수있도록합니다. "CLIP STUDIO PAINT용 PDF 출력 플러그인 '은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공개를 예정하고 있으며, CLIP STUDIO에서 구할수있습니다.

CLIP STUDIO PAINT에서 파일> 내보내기>. pdf (PDF 형식)에서 PDF 데이터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CLIP STUDIO의 "CLIP STUDIO PAINT EX 용 PDF 출력 플러그인 '에서 PDF 출력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3D소재의 배치 및 전환 파츠 편집을 보다 유연하게 수행할수있습니다 [EX / PRO / DEBUT]

보조도구 상세 팔레트의 오브젝트 목록에서 편집할 3D 소재를 바꾸거나 특정 3D 소재를 잠글수있습니다. 자동화 파츠를 포함한 3D 아이템 소재와 LWS 형식의 3D 소재는 파츠별로 편집을 실시 등 3D 소재의 배치 및 편집을보다 유연하게 할수있습니다.

캐릭터 모델을 여러 설치하고, 움직이고 싶은 모델을 선택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파트로 나누어 져있는 소품 소재를 설치하고, 움직이고 싶은 파트를 선택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내보낼 때 출력범위를 지정할수있습니다 [EX]

이미지 파일을 내보낼 때 출력 범위 설정이 추가됩니다. 출력 범위를 전체 페이지」, 제단선 넓이까지」, 「제단선 안쪽까지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에 잠자리가 설정되어 있으면 내보낼 때 출력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제본하고 싶을 때, 인쇄 견본을 출력하고 싶을 때 등 용도로 구분됩니다.

[작품 기본 설정을 변경, 페이지 기본 설정 변경 메뉴가 추가되어 작품 전체와 여러 페이지의 설정을 한꺼번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

[작품 기본 설정 변경은 작품 전체 페이지 기본 설정 변경은 특정 페이지에 캔버스 크기와 해상도 등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품 기본 설정 변경 페이지 기본 설정 변경에서 새로 만들기 대화 상자에서 시작 설정 항목 (제본 크기, 해상도, 기본 표현 색상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위를 비롯해 이미지 내보낼 때 해상도에 의한 지정을 추가하거나 3D 모델 데이터 불러오기 속도 개선 등 약 25 개의 개량 · 기능 추가 및 사양 변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네로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