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CELSYS News2014. 9. 4. 23:35

CLIP STUDIO PAINT Ver.1.3.9 업데이트 공개예정 소식

2014 년 9 월 4 일

CLIP STUDIO PAINT EX / PRO / DEBUT Ver.1.3.9 업데이트 (Windows 판 / Mac OS X 버전)을 9월 11일 (목)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CLIP STUDIO도 아울러 Ver.1.1.6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Ver.1.3.8 선행 프리뷰 버전으로 공개한 항목 에서 정식출시는 Ver.1.3.9는 다음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Kindle포맷 출력기능을 새롭게 탑재하여 작품을 쉽게 Kindle용 만화로 출력할수있습니다 [EX]

작품파일을 Kindle용 만화로 출력하여 Amazon Kindle 스토어에서 만화를 쉽게 전달할 수있게됩니다.

데이터 출력후 미리보기 도구를 시작하고 실제로 Kindle로 표시한 경우 이미지를 확인할수있습니다.

Kindle용 만화 업로드 및 공개는 "CLIP STUDIO"에서하면 원활합니다.

작품이 완성되면 CLIP STUDIO PAINT에서 메뉴> 파일> Kindle 포맷으로 저장]에서 Kindle 용 만화를 출력하자.
Kindle포맷으로 출력

CLIP STUDIO에서 Kindle 미리보기 도구를 설치하면 출력 한 Kindle 용 만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indle미리보기 도구

CLIP STUDIO에서 KDP 공식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출력 해 놓은 작품을 업로드하고 공개하면 출판 완료됩니다.
CLIP STUDIO에서 출력된 데이터를 업로드

레이어 검색 팔레트에서 기본표현색을 초과설정한 레이어를 검색할수있습니다 [EX/PRO]

캔버스의 기본표현색 이상의 컬러 레이어를 검색, 표시할수있습니다.

원고의 입고 전에 체크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인지 인쇄소에 입고 데이터를 출력할때 해상도를 복수로 선택할수있습니다 [EX]

신규작성시 [동인지 인쇄소]에서 인쇄소를 선택하면 해상도를 인쇄소에서 권장하는 여러설정 중에서 선택할수있습니다.

인쇄소에서 권장하는 해상도가 여러 개인 경우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팔레트 도킹의 넓이를 고정/해제를 전환할수있습니다 [EX/PRO/DEBUT]

[팔레트 도크 넓이 고정]을 선택하면 도킹의 넓이를 고정할수있습니다.

[메뉴]> [창]> [팔레트 독 폭 고정]에서 ON / OFF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네로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