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CELSYS News2014. 6. 14. 13:11

CLIP STUDIO PAINT Ver.1.3.4 업데이트 공개 예정 소식

2014 년 6 월 12 일

CLIP STUDIO PAINT EX / PRO / DEBUT Ver.1.3.4 업데이트 (Windows / Mac OS X 버전)을 6 월 19 일 (목)에 공개 예정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예정 내용

Ver.1.3.4에서 다음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작품을 인쇄하여 책의 입고용 데이터 작성을 지원하는 [제본처리] 기능이 추가됩니다 [EX]

신규작성시 사용예정 인쇄소를 선택하면 마무리 크기와 제단넓이, 지정된 페이지 수를 입고 사양에 따라 있는지 확인할수있습니다.

설정하려면 새 만들 때 동인 입고 (녹색 아이콘)을 선택하고 [동인지 인쇄소를 설정하자.

또한 [동인 인쇄 데이터 출력]을 하면 각 페이지의 이미지 파일 및 사양이나 인쇄소에 답변 사항을 기재 한 텍스트 파일을 한 번에 내보내기 적절한 출력용 데이터를 만들수있습니다. 또한 표지 뒤 표지 · 본문 등 작품을 인쇄 할 때의 구성과 각 페이지의 정보 등을 확인, 편집 할 수있는 제본 목록보기, 제본 상태를 3D로 확인할 수있는 [제본 3D 미리보기] 기능도 추가 됩니다.

설정 한 동인지 인쇄소의 입고 형식에 맞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사를 일괄적으로 편집할수있는 스토리 편집기가 추가됩니다 [EX]

입력한 대사의 검색 및 대체하거나 먼저 대사를 함께 입력 한 후 이름을 그릴수있습니다. 입력한 텍스트는 텍스트 레이어로 반영됩니다.

[꼬집는],[어안 렌즈]등의 변형 필터가 추가됩니다 [EX / PRO / DEBUT]

[꼬집는],[지그재그],[파도],[소용돌이],[어안 렌즈]등 이미지의 변형을 수행하는 다양한 필터가 추가됩니다.

선폭수정 필터가 추가됩니다 [EX / PRO / DEBUT]

래스터 레이어에 그려진 선화의 윤곽 부분의 선폭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투명 픽셀 잠금 레이어 투명한 색이나 지우개 도구로 그릴 때 전경색을 설정할수있습니다 [EX / PRO / DEBUT]

투명한 색이나 지우개 도구로 그릴 때 흰색으로 그리거나 투명한 색으로 렌더링할지를 설정할수있습니다.

환경 설정의 "도구"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의 색상과 투명도를 설정할수있습니다 [EX / PRO / DEBUT]

환경설정에서 마스크의 색상, 투명도를 취향에 따라 변경할수있습니다.

환경 설정의 "계층 프레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의 눈금을 표시할수있습니다 [EX / PRO】

직선, 곡선, 도형, 자 펜의 각 자의 눈금을 표시할수있습니다.

통치자의 "하위 도구 정보"에서 배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픽셀 밀리 등 분할, 황금 비율 등 다양한 눈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네로네로